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서브비쥬얼

제목

비비텍 프로젝터 서비스 규정

vivitek   /   2020-01-03

 

◆제품 품질 보증기간


1)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이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날을 기준으로 2년 이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를 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 확인은 제품을 구입한 영수증으로 확인됩니다.
    (만약, 제품 구입 증빙서류(영수증)가 없을 경우, 제품 하단의 제조년월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3) 제품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과정에서

    동일 부위에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재고장 일 때에는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

제품 부품 보유기간


제품 부품 보유 기간은 소비자 보호법 제12조 제12항의 규정의 의해 4년이 적용됩니다.

기간 : 구입일로부터 2년 , Qumi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
(단 램프는 구입일로부터 1년 , 1000시간이내여야만 하며, 2가지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유상 서비스


1) 품질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및 결함의 경우
2)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충격, 침수, 낙하, 무리한 조작 등)
3) 비비텍 공식 서비스센터 이외의 제품 수리 또는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일 경우
4)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발생의 경우(지진, 화재, 낙뇌, 수해등)
5) (주)카야앤코 공식수입원을 통하지 않은 제품들의 경우(해외구매, 병행수입)